동탄1∙2신도시 입지 ‘동탄역 더샵 센트럴시티 2차’ 분양

Photo Image

5월 포스코건설은 A36블록에 ‘동탄역 더샵 센트럴시티 2차’를 선보인다. 동탄2신도시에서 3년 만에 선보이는 더샵 브랜드 아파트이다.

입지적으로 문화디자인밸리에 위치하며 올해 개통이 예정돼 있는 SRT동탄역과 약 1.2km 떨어져 있다.

지하 1층~지상 최고 25층 10개 동 전용면적 74~84㎡ 총745가구로 구성된다. 주택형별로는 74A㎡ 225가구, 74B㎡ 120가구 84㎡ 400가구 등 중소형으로만 설계했다.

단지 주변으로 유치원·초·중·고교 부지가 있어 걸어서 통학할 수 있다. 초등학교 및 중학교는 이미 착공에 들어갔으며 동탄1신도시와 2신도시의 생활권을 공유할 수 있는 더블생활권 입지다.

반경 1km 안에는 오산천, 신리천, 해무리공원, 자라뫼공원 등이 있다. 외부놀이터와 연계된 어린이집과 작은 도서관, 독서실(남/여)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이 들어선다.

유아 물놀이터, 캠핑을 즐길 수 있는 피크닉장, 텃밭정원 등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도 조성될 예정이다. 단지 입구에는 위해 드롭존과 버스스테이션도 설치할 계획이다.

전 가구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판상형이 84%를 차지한다. 최대 66m의 동간 거리로 개방감 및 일조권이 좋다.

단지 중심에 위치한 더샵 필드는 잔디마당, 생태연못/계류, 어린이놀이터, 유아 물놀이터, 맘스카페 등 테마형 오픈 스페이스로 꾸며진다. 이를 중심으로 조깅이나 산책이 가능한 산책로와 캠핑을 즐길 수 있는 피크닉장, 텃밭정원도 함께 구성된다.

분양시기는 5월 중 예정으로 현재 견본주택을 화성시 방교리 29-1번지에 준비중에 있으며, 자세한 분양정보와 관심고객 등록은 더샵 홈페이지와 분양사무실에 문의 가능하다.

이진영 기자 (ljs@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