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최정환기자] 러시아 아바이스크산 녹용으로 각종 매스컴에 소개되며 화제가 되고 있는 '구전녹용'이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SBS 아침 드라마 '사랑이 오네요'를 제작지원한다.
7일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구전녹용'이 지난 6월 20일부터 매주 평일 오전 8시 30분에 방송 중인 SBS 아침연속극 '사랑이 오네요'를 제작지원한다.
'사랑이 오네요'는 사랑에 상처 입고 미혼모가 된 한 여자가 소박한 일상의 행복을 추구하며 다시 찾아온 사랑을 쟁취하고 가족의 소중함을 새겨 나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김지영, 박근형 등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며 10%가 넘는 안정적인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다.
'구전녹용' 관계자는 "러시아 아바이스크산 녹용만을 사용한 구전녹용은 가장 고가 부위인 분골과 팁까지 아낌없이 함유하고 있다"면서 "좋은 재료가 최상의 제품을 만든다는 철학을 이어받아 녹용의 원산지 선정과 구전녹용에 함께 함유되는 9가지 주재료의 선정에서부터 제품 생산 과정 하나하나 신경을 많이 쓴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드라마 제작지원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녹용 브랜드의 품격에 맞는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최정환 기자 admor75@rpm9.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