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보드 루키' 누에라, 빛나는 매력…앳스타일 화보 공개

Photo Image
사진=앳스타일

'빌보드 루키' 누에라(NouerA)의 화보가 찾아왔다.

누에라는 앳스타일 8월호를 통해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데뷔 네 달 차, 일곱 멤버는 여유가 붙은 눈빛과 한층 단단해진 팀워크로 화보 촬영 현장을 채웠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누에라는 "이제야 데뷔했다는 실감이 든다"고 입을 모았다. 첫 앨범 활동 당시엔 정신없이 지나간 시간 속에서 무대에 대한 긴장감이 더 컸다면, 이번에는 팬들과의 만남을 진심으로 즐기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사전 녹화에 모인 팬들의 응원 덕분에 큰 힘을 얻었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두 번째 미니앨범 'n: number of cases'는 '한계 없는 팀'을 향한 다짐을 담고 있다. 누에라는 "무한한 경우의 수를 넘어서, 스스로의 한계를 깨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며 퍼포먼스 뿐 아니라 팀의 색깔 또한 더욱 뚜렷해졌다고 설명했다.

함께 활동하며 서로의 성장을 실감한 순간들도 있었다.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결성된 이후 1년 남짓한 시간 동안 정돈된 팀워크와 무대 위 합이 눈에 띄게 좋아졌다고 전하며 짧은 기간 안에 이뤄낸 변화에 스스로도 놀라고 있다고 밝혔다.

끝으로 누에라는 데뷔부터 함께해준 팬들에게 "서로를 알아가며 다가가는 지금의 시간이 정말 소중하다"며 "노바 앞에 당당하고 부끄럽지 않은 팀이 되겠다"면서 "성장을 멈추지 않고, 한계 없는 팀이 되기 위해 앞으로도 더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누에라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앳스타일 8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강미경 기자 (mkk94@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