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베스트샵 상일IC점, 오는 11일 오픈

발행일자 | 2016.08.03 09:51
LG전자 베스트샵 상일IC점, 오는 11일 오픈

[RPM9 김제이기자]LG전자 베스트샵은 서울 동남권에 LG전자 최대 매장인 상일IC점이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LG전자 베스트샵은 상일 IC점 오픈을 통해 서울 강동, 하남, 미사 강변도시, 경기도 광주, 덕소, 성남 일부 지역의 고객을 유치한다는 계획이다.


LG전자 베스트샵 상일IC점은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22일 진행되며, TV, 냉장고, 세탁기 등 LG전자에서 론칭되는 모든 가전제품이 오픈 특별가로 한정 판매된다.

오픈기념 100% 당첨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축하 메시지를 보낸 고객은 LG전자 55인치 TV, 휘센제습기, 돌체구스토 커피머신, 식도블럭 등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또 에너지 소비 효율 1등급 가전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구매가격의 10%를 환급받을 수 있으며 구매 금액대별로 추가 사은품이 제공된다. 미사지구 신규아파트 입주 고객은 공동구매 특별가에 가전을 구매할 수 있다.

LG전자 베스트샵 상일IC점 이상훈 지점장은 “LG전자의 가전을 직접 체험하고 느낄 수 있는 체험형 매장인 상일IC점을 오픈했다”며 “서울 동남지역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명품관을 오픈하게 된 만큼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김제이 기자 (kimjey@rpm9.com)

© 2025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