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빼어난 타격감을 자랑하는 모바일 ARPG '다크파이어'(운용사 위드허그)가 유저들의 콘텐츠 이용을 활성화시키기 위한 작업에 돌입했다.
13일 위드허그측은 유저커뮤니티 '다크파이어 헝그리앱'을 통해 '결투장에서 연승하면 다이아가'라는 미션명의 PvP콘텐츠 이용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RPG의 백미인 PvP대전을 통한 유저들의 다양한 콘텐츠이용을 장려하기 위해 진행되는 것이다.
참여방법은 게임 내 '결투장'에서 대결을 진행해 3연승 이상을 달성한 후, 이를 커뮤니티 '다킆이어 헝그리앱'내 '이벤트' 카테고리에 게재하면 된다.
오는 19일 오전 11시까지 진행될 이번 이벤트에서는 참여유저 중 추첨선정된 15명을 대상으로 게임캐시인 '다이아' 1000개와 헝그리앱 캐시포인트 '밥알' 500개 등의 보상아이템이 지급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내용은 '헝그리앱 미션'이나 '다크파이어 헝그리앱' 미션공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 '다크파이어'는 중국 판타지 소설을 스토리기반으로 화려한 그래픽과 짜릿한 타격감을 선보이는 모바일 ARPG(Action Role Playing Game)로, 12월 중 원스토어 출시를 앞두고 게임예약앱 '모비'를 통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5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