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반찬배달 서비스가 등장했다. 직장인들은 건강 식단을 위해 반찬을 직접 해 먹고 싶으나 시간이 부족하고, 주부들은 매일 다른 메뉴를 고민해야 하는데 이런 니즈를 겨냥한 것이다. 특히 맞벌이 부부들이 반길만한 서비스다.
국물 요리를 많이 먹는 한국인은 나트륨 섭취를 많이 할 수밖에 없는 환경 속에서 살고 있는데 특히 하루 한끼에서 두 끼를 외식으로 해결하는 직장인들은 나트륨의 늪을 피하기가 쉽지 않다.
이런 라이프 스타일을 잘 아는 힐링메뉴 현건호 대표는 청년사관학교를 6기로 졸업함으로써 개발 단계부터 체계적으로 설계된 식단과 조리시설을 구성하고 건강한 식습관을 자리잡게 도와주기 위해 저염식 반찬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힐링메뉴반찬은 재래식 간장과 버섯가루를 이용한 양념을 기본 부 재료로 사용하고 있으며 양념장 끓임도 CCP(중요관리점)로 관리 하고 있음으로 안심하고 저염식 반찬 배달을 받을 수 있도록 하였다.
힐링메뉴는 1:1맞춤형 식단을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반찬세트와 1:1 맞춤식단 등 총 7가지 식단으로 반찬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힐링메뉴 반찬배달 서비스는 전국적으로 배송되고 있으며 수도권 일부 지역은 새벽배송서비스도 가능하다. 당일생산, 당일배송이 원칙이므로 배송 후 즉시 섭취가 가능하며 가볍게 데우는 등의 단순조리로 신선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 2025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