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넷마블게임즈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리니지2 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이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된 가운데 유저 커뮤니티 ‘레볼루션 헝그리앱’은 이를 기념해 파격적인 보상을 지급하는 공략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 모나와(대표 송현두)는 자사가 운용중인 게임커뮤니티 '헝그리앱'을 통해 게임 '레볼루션' 콘텐츠 이용 이벤트를 전개, 이용자들에게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벌인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게임 출시 직후 원활한 콘텐츠 이용을 돕기 위해 진행되는 행사다.
참여방법은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알게 된 유저 개인만의 노하우를 ‘공략&팁’ 게시판에 게재하면 된다.
본 이벤트는 12월 20일까지 진행되며, 보상은 헝그리앱의 캐시포인트인 '밥알'로 지급된다.
베스트 공략 1명에게는 밥알 5만 포인트를 지급하며, △우수 공략유저(5명) : 밥알 2만 포인트 △아차상 (10명) 밥알 5000포인트가 각각 제공된다.
게임'레볼루션'은 온라인게임 ‘리니지2’의 지식재산권(IP)을 이용한 초대형 모바일 MMORPG로, 광대한 오픈 필드와 캐릭터, 공성전, 혈맹 시스템 등 원작의 감성을 재현한 것으로 인정받고 있다.
특히 사전예약 신청자 수가 340만을 돌파하면서 화제를 모은데 이어, 모바일게임에서는 이례적으로 출시 당일 100개 서버를 동시 오픈하는 기염을 토하면서 주목받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5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