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가수 하성운이 tvN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을 통해 데뷔 첫 OST 작품을 선보인다.
13일 tvN '그녀의 사생활' 측은 하성운이 참여한 OST 6번째 곡 'Think of you'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Think of You'는 정승환 ‘너였다면’, 멜로망스 ‘짙어져’, 폴킴 ‘있잖아’ 등 명품 OST를 작곡한 프로듀싱 팀 1601(정승현,박태현)과 김윤아 ‘나인 너에게’, 홍대광 ‘둥둥’ 등의 노랫말을 쓴 작사가 김호경이 참여한 곡으로, 아름다운 선율과 피아노 아르페지오가 돋보이는 서정적인 발라드다.
특히 미니멀하면서도 깔끔하게 짜인 구성 속에 라이언(김재욱 분)과 덕미(박민영 분)의 로맨스를 담아낸 노랫말이 하성운의 매력적인 음색과 가창력으로 표현되면서 따뜻하고 잔잔한 로맨틱 감성을 일깨운다.
이 곡은 지난 8회 방송분 가운데 라이언(김재욱 분)과 덕미(박민영 분)가 엇갈리는 장면에서 살짝 등장한 이후 시청자들의 음원 발매 요청이 쏟아진 바 있는 가운데, 하성운의 첫 OST참여라는 사실로 큰 인기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tvN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극본 김혜영/연출 홍종찬)은 미술관에서는 완벽한 큐레이터지만 알고 보면 아이돌 덕후인 성덕미가 까칠한 상사 라이언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본격 덕질 로맨스를 그린 작품으로, 매주 수~목요일 밤 9시30분에 방송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5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