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걸그룹 위클리(Weeekly), 신지윤·박소은·조아 등 3멤버 캐릭터필름 공개

발행일자 | 2020.05.15 16:10

[RPM9 박동선기자] 신인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신지윤, 박소은, 조아(Zoa) 등 세 멤버들을 추가로 소개하며, 데뷔 기대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최근 플레이엠(PlayM) 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걸그룹 '위클리(Weeekly)' 멤버 신지윤, 박소은, 조아(Zoa)의 캐릭터 필름 ''The Weeekly Story(더 위클리 스토리)'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텐츠 속 세 멤버는 귀엽고 산뜻한 미모와 함께 각자만의 개성들을 소소하게 보여주고 있다.

사진=플레이엠(PlayM)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레이엠(PlayM) 엔터테인먼트 제공>

신지윤은 2002년생 멤버로 귀여운 외모와 함께 엉뚱발랄 에너자이저로서 팀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동갑내기 박소은은 서정적인 분위기와 청량감 넘치는 비주얼로 다채로운 매력을 표현한다.

조아(2005년생)는 막내 특유의 귀염발랄한 에너지로 팀의 이미지를 한층 더 산뜻하게 바꿔갈 것을 예견케 한다.

이렇듯 신지윤, 박소은, 조아(Zoa) 등은 탄탄한 실력과 친근매력으로 다가설 평균연령 17세 걸그룹 '위클리(Weeekly)'의 핵심 매력포인트로서 활약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위클리는 지한, 신지윤, 박소은, 조아에 이어 오는 16일 이재희, 17일 이수진, 18일 먼데이 순으로 캐릭터 필름 공개를 이어간다. 위클리와 관련한 정보는 위클리 공식 SNS 및 팬카페,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5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