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에스 완전체를 가장 먼저 만난다.
모드하우스는 3일 0시 트리플에스의 공식 SNS 채널에 완전체 디멘션(DIMENSION)의 새 앨범 'ASSEMBLE25' 쇼케이스 포스터를 공개, 글로벌 웨이브(WAV, 팬덤명)의 폭발적인 환호를 이끌어냈다.
트리플에스는 오는 12일 오후 6시 완전체 디멘션의 새로운 앨범 'ASSEMBLE25'를 발매하고 스물네 명 완전체 활동에 나선다. 그리고 두 시간 후인 같은 날 오후 8시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 신고식을 치를 예정이다.
트리플에스는 앞선 2일 'ASSEMBLE25'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트랙리스트는 마치 휴대폰의 알람처럼 디자인돼 시선을 집중시켰다. 또한 숏폼 영상 콘텐츠도 팬들을 찾았는데, 각 트랙의 알람이 꺼져감에 따라 액정이 깨져가는 듯한 감각적인 연출을 선보였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새 앨범은 '@%(Alpha Percent)'를 시작으로 타이틀곡 '깨어(Are You Alive)'를 지나 '추리소설(Detective Soseol)', '어제 우리 불꽃놀이(Firework Diary)', 'Love Child', 'Persona', 'Too Hot', 'Diablo', 'Friend Zone', 그리고 'Love2Love'로 끝을 맺는다.
트리플에스 'ASSEMBLE25'에 수록되는 10개의 트랙들은 각각의 개성과 매력은 물론, 특별한 메시지와 서사를 갖고 있단 귀띔. 특히 1년 만에 자연 발생한 완전체 디멘션의 등장인 만큼,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깨어(Are You Alive)'에는 희망과 절망 그 사이에서 불안한 삶을 살아가고 있는 이들에게 보내는 트리플에스만의 주제 의식을 담았으며, 뮤직비디오 역시 앞선 완전체가 선보인 'Girls Never Die' 세계관과 이어질 것으로 전해져 기대를 더한다.
트리플에스는 유니크한 색깔이 담긴 티저 이미지를 비롯해 첫 뮤직비디오 티저, 그리고 트랙리스트까지 공개한 상황. 과연 트리플에스가 또 어떤 콘텐츠를 꺼내 놓을지 글로벌 팬들의 호기심이 나날이 증폭되고 있다.
강미경 기자 (mkk94@rpm9.com)
© 2025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