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대우 VS300, 부산모터쇼 첫 공개

발행일자 | 2010.04.21 17:17
GM대우 VS300, 부산모터쇼 첫 공개

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GM DAEWOO)가 오는 29일 프레스데이를 시작으로 5월 9일까지 부산 해운대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2010 부산국제모터쇼’에 올해 하반기 국내 출시 예정인 첫 준대형 세단을 최초로 공개한다.

최첨단 3,000cc V6엔진을 장착한 GM DAEWOO의 새로운 준대형 세단은 수려한 외관과 품격있는 인테리어로 국내 준대형 차량 시장에 새 바람을 몰고 올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GM DAEWOO는 7인승 5도어 미니밴 쇼카 ‘올란도(Orlando)’를 이번 부산모터쇼를 통해 아시아최초로 선보일 예정. GM DAEWOO가 전체 디자인 및 개발 과정을 주도한 ‘올란도’는 SUV와 미니밴, 왜건의장점을 극대화한 크로스오버 스타일로 GM과 GM DAEWOO의 글로벌 컴팩트 미니밴 디자인 방향과 개발콘셉트를제시한다.

GM대우 VS300, 부산모터쇼 첫 공개

기존 미니밴에 비해 날렵하고 길어진 후드와 입체적인 측면 라인이 조화를 이뤄 스포티하고 강인한 개성을 표출하며, 1열부터 3열까지로 구성된 여유로운 실내 공간과 시트를 접으면 화물 적재공간으로 전환이가능한 실용성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외에도 GM DAEWOO는 ‘진보하는스타일(Advancing Style)’이라는 주제로 라세티 프리미어 레이싱카,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래핑카등 총 18대의 차량을 전시한다.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