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파나메라에 짜릿한 토핑 추가!

발행일자 | 2010.08.19 16:48
포르쉐 파나메라에 짜릿한 토핑 추가!

포르쉐는 그란투리스모 파나메라를 위한 새로운 맞춤형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오는 9월부터 선택이 가능한 파나메라 터보용 파워키트 프로그램은 출력을 40마력 올려 최고출력 540마력을 가진 강력한 파나메라로 만든다. 여기에 스포츠 디자인 패키지와 새로운 20인치 스포츠 휠을 더해 새롭고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바꾸는 맞춤형 프로그램은 파나메라의 모든 라인업에 가능하다.

파나메라 터보의 파워키트는 티타늄 알루미늄 터빈 날개를 더한 두 개의 신형 터보차저가 핵심 요소다. 파워키트와 함께 새롭게 세팅된 엔진 매니지먼트 시스템 덕분에 엔진 반응이 눈에 띌 만큼 향상되었다. 최대토크는 76.5kg·m으로 늘어났고,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에 포함된 오버부스트 모드에서는 최대 81.6kg·m까지 올라간다. 스포츠 플러스 모드에서 7단 PDK 변속기의 파나메라 터보는 0→ 100km/h 가속에 3.9초를 기록하며 일반 파나메라 터보보다 0.1초 더 빠르다. 최고속도는 일반 파나메라 터보의 303km/h보다 올라간 305km/h에 달한다.

포르쉐 파나메라에 짜릿한 토핑 추가!

성능을 올라갔지만 연비(유럽기준)는 일반 파나메라 터보와 같은 수치를 그대로 유지한다. 포르쉐 인텔리전트 퍼포먼스 철학을 반영한 파나메라 터보의 파워키트는 포르쉐 익스크루시브 선택사항으로 2010년 9월부터 제공되며, 국내 가격은 미정이다. 이미 포르쉐 파나메라 터보를 가지고 있는 고객도 포르쉐 공식 딜러를 통해 포르쉐 테큅먼트의 파워키트로 장착이 가능하다.

또한 새로운 스포츠 디자인 패키지는 포르쉐 파나메라를 더욱 돋보이고 특별하게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스포츠 디자인 패키지에는 검정색의 넓어진 공기 흡입구를 더한 날카로운 앞범퍼와 독립된 사이드 스커트 그리고 디퓨저를 더한 보디 일체색의 리어 범퍼로 구성된다. 파나메라를 새롭게 주문하는 고객들은 2010년 10월부터 포르쉐 익스크루시브로 스포츠 디자인 패키지를 선택가능하고 기존의 파나메라 고객들은 포르쉐 테큅먼트를 통해서 나중에 딜러에서 장착할 수도 있다. 요청에 따라 사이드 스커트만 별도로 장착이 가능하다.

포르쉐 파나메라에 짜릿한 토핑 추가!

파나메라를 위한 세 번째 선택사항은 향상된 외관과 운전의 역동성을 추구를 위해 새롭게 스포티한 디자인된 20 인치 파나메라 스포츠 휠이다. 경량 알로이 합금의 멀티 스포크 타입 휠은 앞이 9.5인치(J) 뒤가 11.5인치(J)의 폭을 가졌다. 덕분에 더 넓어진 타이어는 높은 접지력을 제공하고 넓어진 휠은 보디 펜더 라인과 딱 맞아 떨어져 스포티한 외관을 완성한다. 포르쉐 익스크루시브를 통해 실버 메탈릭, 블랙 또는 보디와 같은 색상의 휠 중에 선택할 수 있으며, 포르쉐 테큅먼트에서는 실버 메탈릭과 블랙 컬러를 구입할 수 있다.

포르쉐 익스크루시브(Exclusive)는 차를 주문할 때 공장 생산 단계에서부터 함께 제작되는 맞춤형 선택사항이다. 포르쉐 테큅먼트(Tequipment)는 차를 출고 후에 공식 딜러를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액세서리나 부품을 장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포르쉐는 모든 모델에 고객 취향과 요구에 맞게 세부적으로 꾸밀 수 있는 포르쉐 익스크루시브 및 테큅먼트 프로그램을 제공해 고객들은 언제나 자신만의 포르쉐를 완성할 수 있다.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