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상하이/뉴욕 모터쇼 참가

발행일자 | 2011.04.19 14:38

뉴 레인지로버 오토바이오그래피 얼티미트 에디션 최초공개

재규어 랜드로버, 상하이/뉴욕 모터쇼 참가

재규어 랜드로버는 2011 상하이 모터쇼에 프리미엄 콤팩트 SUV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와 레인지로버 최상위 모델 ‘뉴 레인지로버 오토바이오그래피 얼티미트 에디션’을 출품한다고밝혔다.

전년 대비 글로벌 세일즈가 29% 증가하는 등 눈부신 성장을 거두고 있는 랜드로버는 세계 1위 자동차 시장으로 우뚝 선 중국에서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를 포함해 풀 라인업을 공개해 그 상승세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재규어 랜드로버, 상하이/뉴욕 모터쇼 참가

이와 더불어 랜드로버는 최상위 모델인 `뉴 레인지로버 오토바이오그래피 얼티미트 에디션`을 상하이와 뉴욕모터쇼에서 최초로 공개해 랜드로버 부스를 한층 더 흥미롭게 만들 계획이다. 한정판 모델인 `뉴 레인지로버 오토바이오그래피 얼티미트 에디션`은 고객 맞춤 사양으로 전세계에 500대 한정 출시된다.

또한, 한층 업그레이드 된 2012년형 레인지로버 모델들은 상하이 모터쇼뿐만 아니라 20일에 시작되는 뉴욕 모터쇼를 통해 동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재규어 랜드로버, 상하이/뉴욕 모터쇼 참가

이 밖에도 재규어는 브랜드 창립 75주년을 맞이해 제작된 슈퍼카 성능의 전기차 ‘C-X75’를 전시할 예정이다. 2010년 9월 파리모터쇼에서 큰 호평을 받으며 데뷔 무대를 가진 ‘C-X75’는 기록적인 성능과 디자인에 고급스러움까지 더해 3박자를 완벽하게 구현한 재규어 최초의 친환경 전기 컨셉카이다.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