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3' 속 쉐보레, 직접 내 눈으로

발행일자 | 2011.06.28 11:56

‘트랜스포머3’ 영화 속 쉐보레 제품, 현실에서 직접 만나보세요!

'트랜스포머3' 속 쉐보레, 직접 내 눈으로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는 ‘트랜스포머3’의 국내 개봉에 앞서 ‘쉐보레 트랜스포머3 프리미어 시사회’ 이벤트를 개최하고, 쉐보레 제품을 영화 밖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지엠이 지난 20일까지 진행한 ‘쉐보레 트랜스포머 3 프리미어 시사회’ 온라인 이벤트는 4만 여명의 신청자가 몰리며, 트랜스포머3와 영화 속 쉐보레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보여줬다.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 최종 2 천명은 28일, 영등포 CGV에서 열리는 ‘트랜스포머 3’ 국내 시사회에 초대되고, 뉴욕 시사회 초대권에 당첨된 고객 2명에게는 각각 뉴욕 왕복 항공권, 호텔 숙박권과 뉴욕 브로드웨이에서 진행되는 영화 시사회 초대권이 제공된다.


뉴욕 시사회 초대권에 당첨된 신화영 씨(여, 33세)는 “평소 쉐보레 제품의 열정 팬으로 최근 크루즈를 구입해 큰 만족 속에 운행하고 있는데, 뉴욕 시사회 참가 기회까지 얻어 생애 처음으로 미국여행을 하게 돼 기쁘다”며 “뉴욕에서 시사회 파티도 참석하고, 타고 있는 크루즈를 영화 속에서 만날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설렌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국지엠은 7월 19일까지 영화에 등장하는 쉐보레 차량들의 주행 장면을 직접 편집해보는 온라인 이벤트 ‘쉐보레 UCC로 트랜스폼 하라’와 7월 31일까지 CGV ‘트랜스포머3’ 영화 티켓을 가지고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 ‘내 차를 쉐보레로 트랜스폼 하라’를 실시할 예정.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트랜스포머3’ 영화 관람권 1000매, LG 인피니아 3D TV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트랜스포머3' 속 쉐보레, 직접 내 눈으로

또한 고객들은 쉐보레 전차종과 트랜스포머 영화 속 주요장면을 결합한 ‘당신의 매일을 바꾸는 진짜 차’ 라는 TV 및 극장 캠페인으로 다이나믹한 쉐보레의 전차종을 만날수 있으며, 영등포 타임스퀘어, 명동 눈스퀘어, 용산 및 서울역 KTX 테마라운지에 ‘트랜스포머 존’ 에서도 7월 말까지 영화 속 차량들을 실제로 만나볼 수 있다. 트랜스포머 여주인공으로 변신한 모델들과의 포토세션, 쉐보레 차량 레이싱 게임 등 추가 이벤트를 진행하며, 행사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

한국지엠 판매•A/S•마케팅 안쿠시 오로라(Ankush Arora) 부사장은 “쉐보레를 사랑하는 국내 고객들이 영화 속에서 쉐보레 제품을 미리 만나볼 수 있게 이번 시사회 행사를 준비했고, 7월 말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지엠은 이러한 문화 이벤트를 통해 쉐보레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판매 증대를 기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최고의 고객 서비스 및 문화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6월 29일 국내 개봉되는 영화 ‘트랜스포머 3’는 영화 속 주인공인 ‘범블비’로 활약하는 쉐보레의 상징적인 스포츠카 ‘카마로’를 비롯해 한국지엠 대표 차종인 글로벌 준중형차 쉐보레 ‘크루즈’, 전기차 ‘볼트’, 스포츠카 ‘콜벳’(콘셉트카, ‘스팅레이’) 등 쉐보레의 차종이 대거 등장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