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cm 낮아진, 벤츠 A클래스

발행일자 | 2012.03.07 13:26
18cm 낮아진, 벤츠 A클래스

2012제네바 모터쇼를 통해 월드 프리미어로 첫 선을 보이는 The new A-Class는 메르세데스-벤츠를 대표하는 스포티 컴팩트 모델로, 전세계 컴팩트 세그먼트에 새로운 바람을 몰고 올 혁신적인 모델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18cm 낮아진, 벤츠 A클래스

The new A-Class는 컴팩트 클래스 최고의 진취적인 디자인으로 컨셉 A-Class의 디자인 역동성을 현실화했다. 클래식한 투-박스 디자인의 신선한 재해석과 독특한 캐릭터 라인은 스포티한 감성의 The new A-Class를 탄생시켰다. 이전 모델보다 18cm 자세를 낮춘 The new A-Class의 입체적 라인은 메르세데스-벤츠의 전형적인 디자인 언어가 컴팩트 클래스에도 반영되었음을 시사해 주는 부분이기도 하다. 내부 또한 고급 소재와 실버 크롬 트림 등으로 세련되고 스포티한 매력을 자아낸다.

18cm 낮아진, 벤츠 A클래스

새롭게 선보이는 The new A-Class에는 109마력에서 211마력에 이르는 다양한 엔진 들이 탑재된다. 폭넓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는 가솔린 엔진과 디젤 엔진은 역동적인 성능과 함께 최고의 효율성을 자랑한다. 특히 이번 The new A-Class는 메르세데스-벤츠 최초로 이산화탄소 배출량이 단 99g /km이라는 놀라운 친환경성까지 갖추고 있다.

18cm 낮아진, 벤츠 A클래스

이외에도 The new A-Class에는 동급 최초로 레이더 기반의 충돌 방지 어시스트가 (COLLISION PREVENTION ASSIST)가 기본 적용되었다.

18cm 낮아진, 벤츠 A클래스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