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큐브 '스티키 몬스터 랩'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발행일자 | 2012.05.25 14:12
▲ 닛산 콜라보레이션 큐브 컨셉
<▲ 닛산 콜라보레이션 큐브 컨셉>

한국닛산은 작년 하반기 판매 돌풍을 일으킨 닛산의 오리지널 박스카 큐브와 디자이너 그룹 스티키 몬스터 랩(Sticky Monster Lab)이 함께 진행한 콜라보레이션 큐브(Collaboration CUBE)를 2012 부산모터쇼에서 최초로 공개했다.

닛산 큐브 '스티키 몬스터 랩'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큐브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스티키 몬스터 랩은 디자이너 부창조, 최림, 프로듀서 김나나, 피규어 디자이너 강인애와 황찬석, 마케팅 디렉터 여준영 6인으로 이루어진 창작집단이다. 각기 다른 재능을 가진 이들은 독특한 상상력을 바탕으로 작업 범위의 한계 없이 그래픽 디자인, 피규어 제작, 3D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콘텐츠를 직접 제작하고 있다. 국내외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성공적으로 진행해 왔으며, 한국의 대표 크리에이티브 멀티플레이어 그룹으로서 그 특유의 위트와 신선함으로 세계적으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

▲ 닛산 콜라보레이션 큐브 컨셉
<▲ 닛산 콜라보레이션 큐브 컨셉>

이번에 공개된 큐브는 모터쇼를 위해 특수 제작된 콜라보레이션 컨셉카로, 가장 트렌디한 컬러이자 올해 스티키 몬스터 랩이 주요작업에 사용할 컬러인 ‘골드’를 모티브로 하였으며, 스티키 몬스터 랩의 대표적인 ‘몬스터’ 캐릭터로 구성되어 있다.

컨셉카 외에도, 별도로 준비된 큐브 전시존에서는 실제 판매될 6가지 콜라보레이션 큐브 데칼(디자인 3종, 디자인 별 색상 각 2종)도 만날 수 있다. 차량의 외관 데칼, 키홀더, 엠블럼 및 파우치로 구성되는 콜라보레이션 큐브 패키지는 55만원(부가세 및 공임비 제외)으로, 5월 24일부터 1년간 전국 닛산 전시장에서 예약 주문으로 판매되며, 구매 후 해당 지역 딜러를 통해 장착할 수 있다.

닛산 큐브 '스티키 몬스터 랩'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켄지 나이토(Kenji Naito) 한국닛산 대표이사는 ‘닛산 브랜드의 아이콘, 큐브는 박스카라는 새로운 세그먼트를 제시하며 박스카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모델’이라며, ‘큐브는 지난해 8월 공식 출시 이후, 5개월 여만에 판매대수 2,000대를 돌파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아낌없는 지지를 보내주시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적 접근방식을 선보이고자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닛산 큐브 '스티키 몬스터 랩'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또한, ‘새로운 옷을 입은 큐브가 이번 기회를 통해 다시 한 번 주목을 받아 2012년 새롭게 도약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광범위해지는 소비자들의 개성과 취향에 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하여,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다각도로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