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당탕탕 소녀단, 청량 머금은 'School Rush'로 '데뷔'

발행일자 | 2025.04.07 10:57
사진=SW엔터테인먼트
<사진=SW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우당탕탕 소녀단(UDTT)이 특별한 설렘을 머금는다.

걸그룹 UDTT는 7일 0시 공식 SNS에 첫 번째 싱글 'School Rush(스쿨 러쉬)'의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하며 오는 29일 공식 데뷔를 예고했다.


UDTT는 Mnet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 MBC ‘방과후 설렘’, SBS ‘유니버스 티켓’ 출신 멤버들이 포함되어 실력을 고루 갖췄을 뿐만 아니라 '전원 비주얼' 멤버들로 구성되어 데뷔 전부터 이목이 집중됐다.

특히 지난해 12월 11일 선공개곡 'RETRY(리트라이)'를 공개한 UDTT는 꿈을 향한 여정의 당찬 시작을 알렸고, 공개와 동시에 큰 화제를 모으면서 정식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기도 했다.

데뷔 싱글 앨범 'School Rush'는 학생이 된 UDTT 소녀들의 활기찬 에너지를 담은 앨범으로, 지난 12월 선공개 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RETRY'를 비롯해 데뷔곡이자 타이틀곡이 수록됐다. 특히 타이틀곡은 K-POP 히트 작곡진들이 참여해 글로벌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더불어 공개된 커밍순 포스터에서는 핑크빛 분위기가 가득 담겼고, 'School Rush Coming Soon'이라는 문구가 노트 위에 적혀있어 풋풋한 설렘과 궁금증을 더했다.

뛰어난 실력과 청량한 에너지를 가진 신인 걸그룹 UDTT의 첫 번째 싱글 'School Rush'는 오는 2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강미경 기자 (mkk94@rpm9.com)

© 2025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