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덕없죠!" 지프, 도심 속 오프로드 행사 열어

발행일자 | 2013.05.16 16:20
▲ JEEP 브랜드가 도심 속 오프로드 행사를 열었다.
<▲ JEEP 브랜드가 도심 속 오프로드 행사를 열었다.>

지프 브랜드가 ‘지프 어번 익스피리언스 2013(Jeep Urban Experience 2013)’ 행사를 16일 부터 19일까지 연다.

지프 어번 익스피리언스 2013은 강남의 빌딩 숲 속에서 오프로드를 체험할 수 있는 국내 최초 테마파크 형태의 도심 오프로드 행사다. 어떤 노면과 환경, 기후에서도 결코 물러서지 않는 지프 브랜드의 가치를 확인할 수 있다는 게 회사측 설명.

▲ 오프로더의 대명사, 지프 랭글러
<▲ 오프로더의 대명사, 지프 랭글러>

총 240여명이 참가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랭글러, 그랜드 체로키 등 최강 SUV로평가받는 지프 브랜드의 모델을 직접 운전하며 4x4 오프로드 드라이빙의 진수를 체험할 수 있다.

행사 참가자들은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도산사거리에 2,600m2 규모로 조성된 ‘지프 오프로드 트랙’에서 수직 통나무 장애물 코스, 기동성 테스트 코스, 높이 4m의숨가쁜 30도 급경사를 넘어서는 힐 클라이밍 코스, 아찔한 측면 경사를 체험하는 사이드 슬로프 코스, 도하(渡河)를 체험하는 워터 코스 등을 통과하며 최악의 노면 조건에서 자신있게 장애물을 극복하는 오프로드의 즐거움을 만끽하게 된다.

"끄덕없죠!" 지프, 도심 속 오프로드 행사 열어

행사장 가운데엔 랭글러, 컴패스, 그랜드 체로키 등을 전시해 지프 브랜드의 SUV 모델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라이센스 마케팅 존을 설치해옷과모자, 액세서리 등 지프 브랜드와 관련된 다양한 아이템들도 살펴 볼 수 있다.또한 아웃도어 캠핑 푸드, 지프 파워 퍼포먼스 쇼, 어린이를 위한 RC카 존 등 상설 이벤트를 통해 또 다른 즐길 거리도마련됐다.

이 회사 파블로 로쏘 사장은 “이번 행사는 오프로드를 꿈 꾸면서도 일과 가족, 시간 제약 등으로 적극적인 활동은 못 하지만 언젠가 지프와 함께 꿈을 실현할 것을 희망하는 대다수의 고객을 위한 행사”라며 “오프로드에 대한 꿈을 가진 분들이 서울 도심에서 지프와 함께 모험과 자유를 만끽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박찬규 기자 star@etnews.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