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푸조, "차 무상점검 해드려요~"

발행일자 | 2013.09.10 00:07
▲ S60
<▲ S60>

스웨덴 볼보와 프랑스 볼보가 추석을 맞아 나란히 특별 무상 점검 이벤트를 진행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9일부터 한 달간 ‘추석맞이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이번 ‘추석맞이 무상점검 서비스’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볼보차 오너들의 안전하고 편안한 귀향길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다는 게 회사의 설명.전국 12개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되며, 추석 연휴는 제외된다.


장거리 안전 운행을 위한 필수 점검항목인 엔진오일 및 브레이크 오일 등 각종 오일류, 브레이크 패드, 타이어, 벨트류, 그리고 배터리 등의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을 받을 수 있으며, 에어컨 필터 교체시에는 부품 가격 10% 할인, 와이퍼 블레이드 교환시에는 볼보 정품 워셔액을 무상 제공 받을 수 있다.

▲ 푸조 208
<▲ 푸조 208>

푸조의 한국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도 17일까지(일요일 제외) 8일간, ‘추석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전국 푸조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되는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은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맞아 고객들의 쾌적하고 안전한 귀향길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냉각수, 브레이크 오일, 엔진오일 등 각종 오일류 점검 및 보충, 타이어 마모와 공기앞 체크, 브레이크 전구 교환 등의 서비스를 모두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캠페인 기간 동안 15만원 이상 유상 수리자 선착순 150명에게 엔진오일 서비스 1회 쿠폰을 준다.

박찬규 RPM9 기자 star@etnews.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