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선 조 맞히고, 조추첨 생중계 보며 공동응원하자"
FIFA 자동차부문 공식후원사인 현대자동차와 대한축구협회, 국가대표 공식 서포터즈 붉은악마가 ‘브라질 월드컵 조추첨식 이벤트’를 개최한다.
현대차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브라질 월드컵의 성공적 개최와 대한민국 국가대표 축구팀 선전을 기원하기위해마련했다.행사는 크게 월드컵 본선에서 대한민국과 같은 조에 편성될 국가를 맞히는 ‘조추첨 결과 예측 이벤트’와 미니 토크쇼 형태로 진행되는 조추첨 생중계 현장에서의 ‘공동응원전’으로 나눌 수 있다.
조추첨 결과 예측 이벤트는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에 접속해 2014 브라질 월드컵에서 한국과 같은 조에 편성될 3개 국가와 본선 진출 국가 중 현대차 해외 공장이 있는 국가 3개를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현대차는 본선 조편성 결과를 맞춘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2014 브라질 월드컵 한국전 1경기를 관전 할 수 있는 기회를, 2등 20명에게는 제주 해비치 호텔 1일 숙박권, 3등 100명에게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싸인볼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공동응원전 이벤트는 오는 7일 오전 1시(한국시간)부터 브라질 현지에서 열리는 ‘월드컵 본선 조추첨식’에 맞춰 2시간 전인 6일 저녁 11시부터 붉은악마와 함께 영등포 CGV 스타리움에서 열린다. 현장에는 박찬하 축구 해설위원과 축구 선수 이운재, 김신욱 등이 참석해 ‘본선 조 추첨식’ 현장을 중계한다. 더불어 토크쇼 형식으로 축구와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도 나눈다.
이외에도 현대차는 월드컵 퀴즈 타임 이벤트, 록밴드 ‘레이지본’의 축하공연, 행사 종료 후 영화 관람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아울러당첨자 200명엔오는 5일 개별연락한다. 조추첨 결과 예측 이벤트는 오는 9일 현대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추첨 결과 예측 이벤트와 공동응원전 이벤트는 함께 응모할 수 있다.
이회사 관계자는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2014년 브라질 월드컵을 온 국민이 함께 즐길 수 있길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국민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월드컵 마케팅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오준엽 RPM9 기자 i_ego@etnews.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