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사고 골프 티셔츠 입'으리'

발행일자 | 2014.06.04 01:10

이벤트 제품 사면 사은품 교환권 선물

▲ 신제품 출시 기념 사은 이벤트 포스터(사진=금호타이어)
<▲ 신제품 출시 기념 사은 이벤트 포스터(사진=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가 사계절용 타이어 `솔루스(SOLUS) TA31` 출시를 기념, 오는 7월21일까지 프리미엄 타이어 구매자를 대상으로 사은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솔루스 TA31, 세단용 타이어 `마제스티 솔루스(Majesty SOLUS)`, 초고성능(UHP) 타이어 `엑스타 4X(ECSTA 4X)’, SUV용 타이어 `크루젠 프리미엄(CRUGEN Premium)`이다. 이벤트 타이어를 4개 사면 해지스 골프 티셔츠를, 2개를 사면 라푸마 등산양말을 선물한다.


전국 금호타이어 유통 전문점 타이어프로(TIRE PRO)와 일반 대리점에서 행사 제품을 구입하면 번호가 기록돼 있는 사은품 교환권이 주어지며, 이를 금호타이어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 회사 관계자는 "향후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가 지난 4월 출시한 솔루스 TA31은 기존 제품보다 저소음과 마모성능, 주행성능 등을 높인 게 특징이다. 14~18인치 총 39개 규격으로 출시됐고, 크기별로 소형·중형·대형차에 최적화된 성능을 갖도록 설계됐다.

차재서 RPM9 기자 jscha@etnews.com

[RPM9 공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rpm9news]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