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이사 정재희, 이하 포드코리아)의 공식 딜러인 선인자동차가 올-뉴 링컨 컨티넨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올-뉴 링컨 컨티넨탈 스페셜 케어 서비스’를 시행한다.
이번 ‘올-뉴 링컨 컨티넨털 스페셜 케어 서비스는 크게 2가지로 구성된다. 첫 번째 혜택은 5월~6월 선인자동차에서 올-뉴 링컨 컨티넨탈을 구입한 고객 중 총 25명을 추첨해 오는 9월 19일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웰링턴 CC에서 진행 예정인 ‘선인자동차 링컨 인비테이셔널 골프대회’에 동반 1인까지 무료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링컨 인비테이셔널 골프대회’는 고객들로 하여금 링컨 브랜드만의 품격 높은 가치를 제공하고자 매회 진행되는 골프 행사다. 이번 대회에는 우승, 준우승 외 다양한 수상 항목을 비롯해 아이언세트, 드라이버와 스탠드하프백 등 약 700만원 상당의 경품이 부상으로 준비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골프대회에서는 참가자 대상 링컨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와 더불어 참가자 전원에게 소정의 기념품도 준비될 예정이다.
두 번째 혜택은 올-뉴 링컨 컨티넨탈 고객만을 위한 애프터서비스다. 서울, 일산, 대전, 동대구, 부산 등 총 6개의 선인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 컨티넨탈 전담 어드바이저가 컨티넨털 고객들을 위한 1:1 서비스를 우선 제공하며, 서비스센터 내 전용 워크베이를 신설 운영해 컨티넨탈 고객을 위한 쾌적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포드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선인자동차의 장인우 대표는 “이번 스페셜 케어 서비스는 고객들이 올-뉴 링컨 컨티넨탈에 보여준 관심과 애정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대상으로 선인자동차만의 품격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대고객 서비스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선인자동차는 1996년 포드 링컨 딜러사업을 시작한 이래 누적 판매량 5만4513대를 달성했으며 이는 국내에 판매된 전체 포드 링컨 차량의 약 78%를 차지한다. 특히 포드 링컨의 최대 딜러사로서 현재 서울 5곳, 경기 4곳을 비롯하여 천안, 대전, 청주, 전주, 대구, 부산에 총 15개 전시장과 17개 서비스센터를 확보, 전국적인 판매‧서비스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