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전국 고속도로에 설 연휴 무상점검 서비스 마련

발행일자 | 2018.02.11 23:39
쌍용차, 전국 고속도로에 설 연휴 무상점검 서비스 마련

쌍용자동차가 설 명절 고객들의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위해 ‘설날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번 ‘설날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는 설 연휴 기간인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귀성 및 귀경길에 나서는 고객들의 안전운행을 돕기 위해 전국 고속도로 상·하행선 휴게소 5개소에서 시행된다.

쌍용자동차 모든 차종(대형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하며, 연휴 전날인 14일부터 15일까지는 하행선(▽경부(안성) ▽영동(여주) ▽중부(음성))에서, 설날인 16일부터 17일까지 상하행선(△경부(안성) △중부(음성) ▽영동(여주)) 고속도로 휴게소 코너에서 실시한다(오전 9시~오후 5시). 상행 휴게소 공간이 협소한 관계로 여주휴게소는 4일 동안 하행에서 실시된다.



해당 휴게소 무상점검 코너에 입고한 고객은 장거리 주행에 필요한 차량 점검을 받고 필요 시 각종 벌브류 무상교환 외에도 각종 오일류, 부동액, 워셔액 보충과 함께 엔진, 브레이크 등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쌍용차는 서비스 접근성이 낮은 고객들의 편의와 서비스 만족도 극대화를 위해 도서지역 방문 서비스, 명절 무상점검 서비스, 동하절기 무상점검 서비스 등 고객중심의 차량 점검 서비스인 ‘리멤버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

© 2018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