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미니, 공식 액세서리 최대 25% 할인

발행일자 | 2018.03.06 02:40
BMW·미니, 공식 액세서리 최대 25% 할인

BMW 그룹 코리아(대표 김효준)가 오는 3월 25일까지 전국 BMW와 MINI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빌드 유어 드라이브 2018(Build Your Drive 2018)’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 캠페인을 진행한다.

BMW, MINI 전 모델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 전 품목 20%, 오리지널 타이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BMW M 퍼포먼스 클럽 회원은 25% 할인된 가격에 M 퍼포먼스 파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BMW, MINI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를 구입한 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BMW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를 1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BMW 베이스 캐리어와 유니버설 훅을 증정하고, 2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베이스 캐리어와 코트행거를 증정한다. 또한 MINI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를 8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MINI 쇼퍼백을 증정하며, 1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MINI 노트북 케이스를 제공한다.



더불어 여름철 안전한 드라이빙을 대비해 BMW, MINI 오리지널 서머 휠/타이어 컴플리트 세트 구매 시 BMW는 BMW 드라이빙 센터 이용권을, MINI는 여행용 트롤리를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빌드 유어 드라이브 2018’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캠페인 웹 사이트,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 또는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로 하면 되며, MINI는 캠페인 웹 사이트, MINI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 또는 MINI 커뮤니케이션 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