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시트로엥 부천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발행일자 | 2018.03.09 09:44
푸조·시트로엥 부천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푸조와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가 부천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하며 경기 서남권 지역의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송광모터스가 운영하는 푸조·시트로엥 부천 서비스센터는 서울외곽순환도로 및 경인고속도로와 인접해 있어, 부천을 비롯해 김포, 광명, 계양, 시흥 등 경기 서남권 지역 고객들이 접근하기 편하다.

푸조·시트로엥 부천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푸조·시트로엥 부천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991㎡의 지상 1층 규모다. 6개의 워크베이 등 최첨단 정비 시설을 두루 갖춰 신속한 정비가 가능하며, 서비스 테크니션이 정확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지원한다. 오일 교환과 같은 경정비부터 판금 도장과 같은 사고 수리까지 모두 가능하며, 월 평균 600대의 차량을 정비할 수 있다.

방문 고객들을 위한 편의 시설도 확보했다. 인터넷 존과 카페테리아 분위기의 고객 라운지를 마련해 차량이 정비되는 동안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하고, 최대 15대까지 가능한 넉넉한 주차공간을 마련해 편의성을 높였다.

푸조·시트로엥 부천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송광모터스 송광섭 대표는 “부천 서비스센터는 서울 강서 지역과 경기 서남권과의 접근성이 좋아 해당 지역 고객들의 서비스 편의가 큰 폭으로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아낌없는 투자와 노력을 통해 고객들이 감동하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