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시콘 브랜드, 기아 타이거즈와 공동 마케팅 진행

발행일자 | 2018.03.26 15:13
렉시콘 브랜드, 기아 타이거즈와 공동 마케팅 진행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가 광주 챔피언스필드에서 프로야구 구단 기아 타이거즈와 함께 2018년 프로야구 시즌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2015년부터 4년째 진행되고 있는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와 기아 타이거즈의 공동 마케팅은 기아 타이거즈의 모기업인 기아자동차와의 인연으로 시작되었다. 2015년부터 매년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는 기아 타이거즈의 홈경기 관중에게 하만의 오디오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체험 행사를 개최해왔다.

올해에는 하만의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인 ‘렉시콘 브랜드 데이 행사’를 마련해 홈구장에서 렉시콘 브랜드의 사운드 시스템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청음 기회 제공을 비롯해 렉시콘 브랜드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기아 타이거즈 팬들을 위해 특별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 제임스 박 대표는 “기아자동차의 스팅어와 더 K9(THE K9)에 장착되는 렉시콘 사운드 시스템을 기아 타이거즈 팬들에게 홈구장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기아 타이거즈 구단, 선수단, 팬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가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는 기아자동차에 JBL과 렉시콘 브랜드로 카오디오 시스템을 공급하고 있으며, 2017년 출시되어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기아자동차 고성능 프리미엄 세단인 ‘스팅어’와 오는 4월에 출시될 최고급 플래그십 세단 ‘THE K9’에 렉시콘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을 장착해 지속적으로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 2018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