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5월 출격 ‘신형 어코드’ 사전 예약 시작

발행일자 | 2018.04.10 10:17
혼다코리아, 5월 출격 ‘신형 어코드’ 사전 예약 시작

혼다코리아가 신형 어코드를 공개하고, 5월 9일까지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사전 예약 판매에 돌입한다.

오는 5월 출시 예정인 어코드는 다이내믹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혼다만의 파워풀한 고성능 터보엔진, 3세대 I-MMD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을 탑재해 역대 어코드 사상 최고의 주행성을 자랑한다. 여기에 10단 변속기, 혼다 센싱 등 혼다가 자랑하는 첨단 기술을 대거 탑재해 디자인, 성능, 첨단 기술 등 모든 면에서 ‘압도적인 자신감’을 보이는 월드 베스트 셀링 세단으로 재탄생 했다.

혼다코리아는 10세대 어코드의 탄생을 기념하며 사전 예약 고객에게 사상 최대의 혜택을 주는 ‘10th 어코드 런칭 페스타’를 진행한다. 어코드 사전 예약 후 7월까지 등록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고급 가죽 키 케이스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미국 가족 여행권을, 10명에게 일본 가족 여행권, 100명에게는 가족용 게임 기기인 닌텐도 스위치를 증정한다.



또한 어코드 사전 예약 고객 중 혼다 자동차를 재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년 10만㎞ 무상점검쿠폰을 제공한다.

혼다 어코드의 등장으로 국내 중형차 시장은 더욱 치열한 경쟁구도가 펼쳐지게 됐다. 이 시장은 토요타 캠리, 폭스바겐 파사트, 닛산 알티마, 포드 몬데오 등이 경쟁하고 있으며, 국산차 중에는 현대 쏘나타, 그랜저, 기아 K5, K7, 쉐보레 말리부, 르노삼성 SM6 등이 경쟁상대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 2018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