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접근성 높인 ‘서초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발행일자 | 2020.11.09 10:23
캐딜락, 접근성 높인 ‘서초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아메리칸 럭셔리 브랜드 캐딜락이 서울 강남권 및 인근 경기 지역 고객의 접근성을 높인 ‘서초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

서초 서비스센터는 캐딜락 공식 딜러인 에이앤지모터스가 운영을 맡았다. 에이앤지모터스는 캐딜락 논현 전시장 및 성수 서비스센터에 이어 서초 서비스센터 운영을 책임지며, 차량 구매부터 A/S까지 체계적으로 관리되는 캐딜락의 품격 있는 서비스 가치를 실현해 나갈 것이다.


특히 서초 서비스센터는 서울 강남권과 경기 지역을 잇는 강남순환도시고속도로 및 사당IC, 과천대로와 인접해 있으며, 강남권역 교통의 중심지인 사당역 인근에 위치해 고객 접근성을 극대화한 거점 서비스센터로서 역할을 수행할 것이다.

캐딜락, 접근성 높인 ‘서초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지하 2층, 지상 4층으로 연면적 1728㎡ 규모로 마련된 서초 서비스센터는 7개의 일반 수리 리프트와 2개의 도장부스를 갖춰 일반수리 기준 월 840대, 사고수리 월 120대 수준의 A/S 수행 능력을 갖췄다. 또한 3개의 고객 상담 부스와 2층 전체에 마련된 여유로운 고객 대기실은 서초 서비스센터를 찾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 기여할 전망이다.

이번 서초 서비스센터 개소를 기념해 에이앤지모터스는 12가지 기본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이벤트를 실시하고, 방문 고객들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한편 캐딜락은 A/S 부문의 양적·질적 향상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주요 거점 서비스센터 신규 개소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다. 전국 각지의 고객들이 캐딜락만의 프리미엄 가치를 체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