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티넨탈, 타이어 구매 고객에게 자충 매트 제공

발행일자 | 2020.11.16 09:11
콘티넨탈, 타이어 구매 고객에게 자충 매트 제공

콘티넨탈이 12월 31일까지 약 7주간 콘티넨탈 교체용 사계절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콘티넨탈 타이어와 함께하는 ‘슬기로운 캠핑 생활 두 번째 이야기’라는 콘셉트 아래 진행되는 이번 스페셜 프로모션은 공식 딜러 및 판매점을 통해 교체용 사계절 타이어를 2본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야외에서 푹신한 매트로 활용 가능한 자충매트(1인용)를 제공하는 행사다. 2본 구매 시 자충매트 1개, 4본 구매 시 자충매트 2개를 재고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사은품 자충매트는 밸브를 열면, 자동으로 공기가 빠르게 주입돼 8㎝의 두꺼운 메모리폼으로 변신, 푹신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사용 후에는 밸브 반대 방향으로 둥글게 말아 쉽게 수납이 가능해 소지 및 관리도 편하다. 또한 제품 2개 이상 사용 시, 제품 측면의 연결 버튼을 이용해 1인용인 매트 여러 개를 연결하여 2인용, 3인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캠핑 및 차박 시 유용한 아이템이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뛰어난 핸들링과 고속주행에서도 탁월한 제동 성능을 제공하는 사계절용 타이어 ‘콘티프로콘택트(ContiProContact)’ ▲모든 기상 조건에 뛰어난 그립력과 우수한 소음 방지로 장거리 주행에 탁월한 투어링카용 타이어 ‘프로콘택트 TX(ProContact TX)’ ▲정밀한 핸들링과 탁월한 연비, 편안한 승차감을 선사하는 사계절용 타이어 ‘프로콘택트 RX(ProContact RX)’ ▲모든 기상 조건에서 탁월한 그립력을 제공하고, 최상의 주행 감각을 자랑하는 고급 쿠페 및 고성능 세단을 위한 사계절용 타이어 ‘프로콘택트 GX(ProContact GX)’ ▲젖거나 마른 노면 모두에서 뛰어난 제동 성능과 핸들링을 제공하는 SUV 및 오프로드 차량을 위한 프리미엄 타이어 ‘콘티 크로스 콘택트 LX2(ContiCrossContact LX2)’가 포함된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