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컨코리아, ‘파워 오브 생츄어리(Power of Sanctuary)’ 캠페인 열어

발행일자 | 2021.07.10 20:35
링컨코리아, ‘파워 오브 생츄어리(Power of Sanctuary)’ 캠페인 열어

링컨세일즈서비스코리아(이하 링컨코리아)가 자사 공식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링컨 SUV 소유주들을 대상으로 ‘파워 오브 생츄어리(Power of Sanctuary)’ 캠페인 참가자를 모집한다.

링컨코리아의 파워 오브 생츄어리 캠페인은 네비게이터부터 에비에이터, 노틸러스 그리고 코세어까지, 링컨 SUV를 소유한 오너들의 경험을 통해 링컨의 핵심 브랜드 가치인 ‘궁극의 편안함(Power of Sanctuary)’을 전달하고자 기획한 캠페인이다. 링컨이 정의하는 궁극의 편안함(Power of Sanctuary)은 자신만의 공간 속에서 누리는 정신적·육체적 휴식에 포커스를 두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와 공간의 중요성이 대두됨에 따라, 링컨 SUV에서 느낄 수 있는 궁극의 편안함(Power of Sanctuary)과 안식처에 대해 링컨 오너들 각자의 시선에서 느낀 점을 직접 이야기하는 데 의의를 둔다. 이 캠페인은 링컨 오너들의 참여형 캠페인으로, 참여한 링컨 오너들은 일상 속에서 힐링하는 공간, 즉 나만의 안식처에서 느낀 궁극의 편안함을 자신의 링컨 SUV와 함께 각자의 이야기로 담아내, 이를 사진과 영상으로 제작해 링컨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및 유튜브 채널에 공유할 예정이다.



이 캠페인은 8월부터 12월까지, 5개월간 총 5명의 링컨 SUV오너를 선정해 공식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선정된 오너들은 각자의 안식처를 방문하며, 일정에 따라 인터뷰 및 사진 촬영이 진행된다. 이외에도 링컨코리아는 선정된 오너들에게 자신의 안식처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100만원 상당의 상품권과 링컨 네비게이터 다이캐스트를 전달할 예정이다.

링컨코리아 데이비드 제프리 대표는 “링컨은 아메리칸 럭셔리와 궁극의 편안함(Power of Sanctuary)을 추구해왔으며, 작년 에비에이터에 이어 올해 초 네비게이터를 출시함으로써, 국내 럭셔리 SUV 풀라인업을 완성한 바 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링컨 오너들이 직접 경험한 링컨의 핵심가치를 링컨 SUV에 관심을 갖는 모두에게 공유하며 링컨 오너로서 자부심을 느낄 수 있게 할 것”이라고 밝혔다.

참여 신청은 링컨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신청 접수가 가능하다. 모집 기간은 올해 11월까지 상시모집이며, 당첨자는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