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더 뉴 EQA’ 출시 기념 디지털 라이브 콘서트 열어

발행일자 | 2021.07.12 20:34
메르세데스-벤츠, ‘더 뉴 EQA’ 출시 기념 디지털 라이브 콘서트 열어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럭셔리 전기 콤팩트 SUV 더 뉴 EQA(The new EQA) 출시를 기념해 ‘더 뉴 EQA 디지털 라이브 콘서트(The new EQA Digital Live Concert)’를 12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개최한다.

12일 국내 공식 출시되는 더 뉴 EQA와 함께 열리는 이번 디지털 라이브 콘서트는 약 60분 동안 진행되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접속한 누구나 pH-1, 제시, 헤이즈와 같은 인기 아티스트의 라이브 공연과 함께 메르세데스-EQ의 럭셔리 전기 콤팩트 SUV 더 뉴 EQA를 온라인 생중계로 만날 수 있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라이브 콘서트 시청자들을 위해 더 뉴 EQA 시승 신청 기회와 더불어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

라이브 콘서트가 진행되는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 화면 하단 배너를 통해 더 뉴 EQA 시승을 신청할 수 있으며, 시승 신청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또는 고속 무선 충전기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라이브 방송 중 채팅창을 통해 진행되는 깜짝 댓글 이벤트에 참가한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애플 워치, LG 시네빔 프로젝터, 뱅앤올룹슨 블루투스 스피커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디지털 라이브 콘서트 시청자들에게 라이브 콘서트 시청시간만큼 N 페이(N Pay) 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마크 레인(Mark Raine) 제품 & 마케팅 부문 총괄 부사장은 “도심 전기 모빌리티의 새로운 장을 여는 더 뉴 EQA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디지털 라이브 콘서트라는 새로운 형식을 통해 폭넓은 고객들이 더 뉴 EQA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고객들이 오늘 즐기게 될 라이브 공연처럼, 더 뉴 EQA는 효율적이고 다이내믹한 주행성능과 첨단 디지털 기능, 다양한 편의사양 등으로 개성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최적의 동반자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더 뉴 EQA 디지털 라이브 콘서트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검색창 혹은 네이버 쇼핑라이브 검색창에서 ‘EQA’ 키워드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더 뉴 EQA는 EQC에 이어 국내에 두 번째로 출시된 메르세데스-EQ 순수 전기차로, 메르세데스-EQ의 디자인 철학인 ‘진보적인 럭셔리’를 구현했으며, 효율적인 전기 구동 시스템과 도심형 전기차에 걸맞은 다양한 첨단 및 편의 사양을 더 했다. 도심형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며 개성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한 차량으로, 넉넉한 실내 공간과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 개성 있는 디자인을 자랑하며 공식 출시 전부터 높은 인기를 구가해 왔다.

더 뉴 EQA는 ‘더 뉴 EQA 250’ 단일 모델로 출시되며, 디자인 및 편의 기능이 추가된 ‘AMG 패키지(AMG Package)’와 ‘AMG 패키지 플러스(AMG Package Plus)’ 두 가지 패키지 옵션을 제공해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과 개성에 따라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더 뉴 EQA 250은 66.5㎾h의 리튬이온 배터리와 지능형 열 관리 시스템으로 1회 완충 시 306㎞의 주행거리를 제공한다. 앞차축에 탑재된 전기 모터가 최고출력 140㎾, 최대토크 375Nm을 발휘하며 효율적이고 즐거운 드라이빙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컴팩트 세그먼트 최초로 기본으로 탑재된 첨단 주행 보조 시스템인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Driving Assistant Package)와 공기 청정 패키지(Air Quality Package)를 비롯해 스마트폰 통합 패키지, 키레스 고(KEYLESS-GO), 휴대폰 무선 충전 등 다양한 안전 및 편의사양을 제공한다.

더 뉴 EQA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59개 공식 전시장 또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 뉴 EQA의 권장 소비자 가격은 5990만원이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