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싸이커스(xikers)의 컴백 기대감이 고양되고 있다.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지난달 31일과 4월 1일 양일간 공식 SNS를 통해 싸이커스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하우스 오브 트리키 : 스퍼(HOUSE OF TRICKY : SPUR)' 타이틀곡 '브리드(BREATHE)' 포스터를 공개했다.
멤버별로 공개된 타이틀 포스터는 자동차 엔진과 머플러를 연상케 하는 파이프 형태의 복잡한 구조물을 배경으로 싸이커스의 카리스마 넘치는 비주얼을 담고 있어 단숨에 시선을 압도했다. 포스터 속 싸이커스는 강렬한 레드 컬러로 거칠고 과열된 무드를 표현하는 레이싱 룩을 개성 넘치게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다.
싸이커스는 이번 포스터를 통해 타이틀곡 '브리드'가 가진 긴박하고 강렬한 무드를 완벽하게 표현해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마치 패션 화보를 방불케 하는 유니크한 포즈와 눈빛으로 포토제닉한 면모까지 뽐내며 트렌디한 매력으로 봄 가요계 접수를 예고했다.
'하우스 오브 트리키 : 스퍼'는 싸이커스가 데뷔 이래 탄탄하게 구축해 온 세계관 '하우스 오브 트리키' 시리즈를 이어가는 앨범으로, 타이틀곡 '브리드'는 가혹한 환경 속 타깃을 정확히 조준하는 싸이커스의 강렬한 카리스마를 담은 곡이다.
특히 멤버 민재, 수민, 예찬이 작사에 직접 참여, 더욱 짙어진 싸이커스만의 음악색과 감성을 녹였다. 그간 곡 작업에 꾸준히 참여해 온 세 멤버는 이번 '브리드'의 가사에도 진정성 있는 이야기를 담아냄으로써 오랜 시간 다져온 음악적 역량을 재차 증명한다.
신보 발매에 앞서 싸이커스는 트랙리스트, 콘셉트 포스터, 프리뷰 영상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브리드' 곡명에 걸맞게 전화를 통해 흘러나오는 숨소리를 맞히는 신선하고 흥미로운 프로모션 콘텐츠 '파인드 더 브리드(FIND THE BREATHE)' 또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싸이커스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하우스 오브 트리키 : 스퍼'는 오는 4일 오후 1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강미경 기자 (mkk94@rpm9.com)
© 2025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