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가 어린이들의 교통안전 의식을 고취하고 교통안전 문화 조성에 이바지하고자 놀이로 배우는 교통안전, ‘플레이더세이프티 캠페인’을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서 실시한다.
플레이더세이프티 캠페인은 다양한 체험을 통해 교통안전 수칙을 배우고 어린이 스스로가 자신의 안전을 지킴으로써 스쿨존 교통사고를 줄이는 데에 이바지하고자 하는 어린이 맞춤형 사회공헌활동 ‘메르세데스-벤츠 모바일키즈’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 상황을 고려, 참가자 모두가 손쉽게 캠페인에 참가할 수 있도록 기존 오프라인 방식을 대체해 오는 24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이번 캠페인은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 ‘모바일키즈'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사진 인증 이벤트’ 및 ‘댓글 작성 이벤트’로 진행되며, 교통안전에 관심 있는 어린이와 어린이가 있는 가정의 가족들, 운전자와 보행자 등의 일반인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캠페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어린이 또는 가족 구성원이 함께 교통안전을 지키는 모습의 사진을 등록하거나,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캠페인 게시물에 스쿨존 교통안전 실천 약속을 댓글로 달면 된다.
‘사진 인증 이벤트’ 참가자 선착순 5000명에게는 교통안전교육 보드게임, 러닝북, 모바일키즈 노트패드 및 스티커가 담긴 플레이더세이프티 홈 러닝 키트 풀세트를 증정한다. 인스타그램 팔로우 및 교통안전 약속 댓글 작성을 완료한 참가자 선착순 1000명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우산 세트를 증정한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