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가 맞춤형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BMW 밴티지’의 론칭 2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동차 업계 최초의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인 BMW 밴티지는 ‘BMW 코인’ 생태계를 통해 모빌리티와 여행, 문화 등 온·오프라인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 서비스다. 지난해 말에는 BMW 밴티지 전용 쇼핑몰 ‘조이몰’을 오픈하며 폭넓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선보이는 등 혜택을 지속해서로 확대하고 있다.
BMW 코리아는 BMW 밴티지 출시 2주년을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FIND YOUR JOY(당신을 특별하게 해줄 즐거움을 찾아가세요)’라는 주제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BMW 밴티지와 함께 즐거웠던 순간을 촬영해 개인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심사를 통해 1등에게는 200만 BMW 코인(1명)을, 2등에게는 20만 BMW 코인(2명)을 지급하며 3등에게는 2만 BMW 코인(선착순 총 222명)을 제공한다.
국내 유일의 LPGA 대회인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2’와 연계된 이벤트도 열린다. 오는 20일부터 강원도 원주에서 개최되는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에 판매 예정인 업사이클링 브랜드 누깍(Nukak)과의 협업 제품을 조이몰에서 사전 구매할 때 추첨을 통해 동반 1인을 포함한 총 160만원 상당의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의 엑설런스 클래스 패키지를 제공한다.
엑설런스 클래스 패키지는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갤러리 참가 및 BMW 엑설런스 라운지 출입이 가능한 패키지 상품으로, BMW 플래그십 모델 고객에게 제공되는 혜택을 동일하게 누릴 수 있다.
더불어 BMW 밴티지 앱 내에서는 경품 및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조이몰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누적 금액에 따라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며,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대회 주간(10월 17일~23일)에는 말본, 제이린드버그, 지포어 등 골프 브랜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10월 25일부터 28일 사이에는 아이폰 14 및 8세대 애플 워치 할인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BMW 밴티지 앱은 스마트폰의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