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혼다 온라인 플랫폼’ 공식 오픈

발행일자 | 2023.04.23 10:24
혼다코리아, ‘혼다 온라인 플랫폼’ 공식 오픈

혼다코리아가 온·오프라인 옴니(Omni) 채널 비즈니스로 본격 전환하며, ‘혼다 온라인 플랫폼’을 공식 오픈했다.

‘혼다 온라인 플랫폼’은 365일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원 프라이스(One Price, 균일 가격)로 혼다 자동차 국내 판매 전 모델을 구매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혼다코리아는 소비자가 편리하고 쉽게 차량을 구매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고객 요구와 온라인 구매 패턴 분석을 통해 혼다만의 차별화된 플랫폼을 도입하게 되었다.


새롭게 선보이는 ‘혼다 온라인 플랫폼’에서는 시승 신청, 견적 산출, 계약금 및 잔금 결제 등 차량 구매 전 과정 100%를 온라인에서 진행할 수 있다. 출고 예상 시점까지 조회할 수 있으며, 고객이 원하는 전국 혼다 자동차 딜러 네트워크를 통해 납차 가능하다. 또한 ‘온라인 쇼룸’에서는 내·외관 이미지를 360도로 확인할 수 있어 비대면으로 온라인 구매를 원하는 고객의 편의를 높였다.

시승 예약의 경우 실시간으로 혼다 자동차 딜러 전시장과 연계된다. 전시장 방문 시 기존 세일즈 컨설턴트가 아닌 차량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상담 노하우를 갖춘 ‘혼다 큐레이터’가 고객을 맞이하게 되며, 차량 설명, 시승, 상담에 집중하여 차별화된 고객 경험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혼다코리아 이지홍 대표이사는 “혼다 온라인 플랫폼은 온라인 구매 트렌드 변화와 다양한 고객 요구를 만족하는 맞춤형 서비스로, 고객들이 이전에 경험해보지 못한 완전히 새로운 자동차 구매 여정을 제공할 것”이라며, “특히 원 프라이스 정책, 혼다 큐레이터 등 수입차 업계에서 한발 앞서가는 제도를 통해 변화된 혼다를 경험하실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혼다코리아는 ‘혼다 온라인 플랫폼’ 오픈 기념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6월 30일까지 ‘혼다 온라인 플랫폼’에서 견적 저장을 완료한 고객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같은 기간 ‘혼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올 뉴 CR-V 터보’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향후 ‘혼다 온라인 플랫폼’에서는 차량 구매뿐만 아니라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가 제공될 예정이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