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코리아, ‘JCW 챌린지 파이널’ 성공적으로 마쳐

발행일자 | 2023.04.25 14:57
MINI 코리아, ‘JCW 챌린지 파이널’ 성공적으로 마쳐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 코리아가 지난 22~23일 양일간 인천 영종도 MINI 드라이빙 센터에서 열린 ‘JCW 챌린지 파이널(JCW Challenge Finals)’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2022년부터 진행되고 있는 ‘MINI JCW 챌린지(JCW Challenge)’는 MINI JCW 모델 소유 고객이 자신의 차량으로 트랙을 직접 주행하면서 MINI 고성능 모델의 성능과 MINI 특유의 고-카트 필링을 온전히 경험할 수 있는 레이싱 행사다. 참가자는 트랙에서 펼쳐지는 경쟁을 통해 JCW 모델의 고출력 엔진과 뛰어난 핸들링 성능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지난 11월부터 두 달간 MINI 공식 딜러사를 통해 참여 신청을 받아 진행된 예선전에 약 120명의 JCW 차량 오너들이 참가해 겨룬 끝에 총 40명의 참가자가 MINI JCW 챌린지 파이널에 진출했다.

MINI 코리아, ‘JCW 챌린지 파이널’ 성공적으로 마쳐

MINI JCW 챌린지 파이널에서는 타임 트라이얼 및 짐카나 두 가지 코스로 참가자들의 기록을 측정, 열띤 경쟁 끝에 최종 승자를 가렸다. 우승자에게는 영국 옥스퍼드 MINI 공장 견학 및 영국에서 열리는 클래식 레이싱 카 페스티벌 ‘굿우드 리바이벌(Goodwood Revival)’에 참가할 수 있는 특권을 줬다. 이외에도 2등과 3등 수상자에는 각각 200만원 상당의 레이싱 수트와 100만원 상당의 제주 특급호텔 2박 3일 숙박권이 제공됐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다양한 부대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대회 참가자뿐 아니라 함께 방문한 동반인도 MINI JCW의 성능과 매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도록 카운터 스티어링 체험, 이탈리안 잡, 드리프트 택시, 레이싱 시뮬레이터, RC카 레이스 등 다채로운 체험 행사를 제공해 뜨거운 반응을 끌어냈다.

MINI 코리아, ‘JCW 챌린지 파이널’ 성공적으로 마쳐

MINI 코리아는 MINI JCW 챌린지를 비롯해, 향후 JCW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 로열티를 강화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방침이다.

한편, MINI 코리아는 이 밖에도 ‘MINI 유나이티드’, ‘MINI 플리마켓’ 등 다채롭고 특색 있는 고객 한정 행사를 전개하고 있다. MINI 코리아는 앞으로도 브랜드 핵심 메시지인 ‘BIG LOVE’를 실천하고 MINI만의 개성과 매력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및 캠페인을 개최하며 고객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