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故 나히(Nahee)의 마지막 발자취가 펼쳐졌다.
지난 2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지난해 하늘의 별이 된 故 나히의 정규앨범 'Ending'이 발매됐다.
'Ending'은 공개되지 않은 故 나히의 미발매 곡으로 구성된 앨범이다. 앨범명과 동명의 메인 타이틀곡 'Ending'을 포함해 '솔직하게 말해서', 'Dance again with you', '꿈' ,'사막의 꽃들(With 허회경)' ,'Moonlight', 'Dive', '요즘따라', '지켜줘' 등 감성적인 9곡으로 채워졌다.
故 나히가 앨범 전곡을 작사와 작곡했으며, 故 나히의 싱글 '안녕(H!)', 'rose' 작곡과 편곡에 참여했던 프로듀서 레이지(LAZY)가 이번에 총괄 프로듀서를 맡아 앨범 수록곡 전체의 작곡과 편곡을 마무리해 발매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일조했다. 수록곡 중 '사막의 꽃들'은 싱어송라이터 허회경의 서정적이고 담백한 가창이 더해져 완성도를 높였다.
故 나히의 가족은 "故 나히가 우리에게 남기고 간 흔적들이 있어 이를 제작하고 팬들과 나히를 사랑하는 이들에게 들려주고 싶었다"며 "앨범을 제작하는 데 있어 처음부터 끝까지 고생한 레이지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故 나히의 정규앨범 'Ending'은 지난 2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공개됐다.
강미경 기자 (mkk94@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