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상반기 매출 전년比 32% 신장

발행일자 | 2024.07.25 17:37

맘카페 체험단 캠페인 진행 등 인지도 상승

사진=동아오츠카
<사진=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는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의 상반기 매출이 전년대비 32% 신장됐다고 25일 밝혔다.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의 6월 한달 매출로만 놓고 봤을 땐 145% 신장으로, 4~5월 맘카페 체험단 캠페인 및 블로그 포스팅 진행으로 이온워터의 월간 검색량이 2만여 건에 달했고 '이온음료' 검색 시 최상단에 노출되며 매출까지 이어졌다는 게 동아오츠카측의 판단이다.


댓글도 “'저칼로리 버전 포카리스웨트' 시류 잘 읽은 듯”, “하루 권장량 수분 섭취를 도와줘요. 맛있고 편하게 수분을 보충해주기 때문에 임산부 음료로 추천해요!”, “패키지 너무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는 물처럼 산뜻하고 가볍게 마실 수 있는 데일리 음료로, 수분과 전해질 보충을 위한 이온음료의 기능은 유지하면서 깔끔하고 부담 없이 마실 있는 저칼로리 워터리(Watery) 음료다.

일상 속 수분감 유지를 위해 음료를 섭취하고 싶지만 칼로리를 걱정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트랜드 맞춤형 제품이다.

동아오츠카 이준철 포카리스웨트 브랜드매니저는 “이온워터는 동아오츠카의 대표 브랜드인 포카리스웨트의 후속 브랜드로, 일상생활 속 수분순환을 지키는 저당, 저칼로리 데일리 밸런스 이온음료”라며 “향후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해당 제품이 알려지는 계기가 됐으면 하는 바람이고 이를 위해 지속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정환 기자 admor75@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