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누에라(NouerA)의 데뷔 콘셉트가 베일을 벗었다.
누아엔터테인먼트는 지난 5일 오후 누에라의 공식 SNS 채널에 첫 미니앨범 'New is Now' 콘셉트 포토를 공개, 글로벌 팬들에게 특별한 두근거림을 안겼다.
사진 속에는 곧 데뷔를 앞둔 누에라 멤버들의 빛나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았다. 캐주얼하면서도 댄디한 느낌까지 가미한 누에라. 단체 컷과 유닛 컷에선 멤버들의 시너지를 드러내는 한편 개인 컷에선 매력적인 개성을 드러내며 누에라의 첫 콘셉트를 완성해냈다.
누에라의 콘셉트 포토에서 포착된 힌트에도 남다른 궁금증이 모이고 있는 상황. 빈티지한 전화기와 함께 시계가 오브제로 등장, 첫 미니앨범 'New is Now'를 통해 펼쳐낼 이야기에도 기대가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누에라는 오는 7일과 9일 새로운 콘셉트 포토를 선보이며, 이후에도 공식 트레일러와 트랙리스트,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등 더욱 다양한 프리 콘텐츠들로 새로운 K-POP 세대를 이끌 그룹 탄생을 알린다.
한편 누에라는 '연결하다'를 뜻하는 프랑스어 'nouer'와 '시대'를 뜻하는 'era'를 결합한 이름으로, 시대를 연결하는 음악 세계를 펼쳐내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그룹의 슬로건 'No boundaries, Act bold'를 바탕으로 과감하고 경계를 넘는 도전을 이어간다.
특히 누에라는 지난해 말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개최된 '빌보드 No. 1s 파티'에 공식 초청을 받아 화제를 모았다. 이 자리에서 누에라는 빌보드와 빌보드 코리아 선정 '2025년 K-POP 루키'를 품에 안으며 '글로벌 기대주'로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누에라는 오는 26일 첫 미니앨범 'New is Now'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데뷔 활동에 돌입한다.
강미경 기자 (mkk94@rpm9.com)
© 2025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