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빈, '선의의 경쟁' 우슬기 완벽 변신…'물오른 연기력' 입증

발행일자 | 2025.02.20 15:16
사진=STUDIO X+U '선의의 경쟁'
<사진=STUDIO X+U '선의의 경쟁'>

배우 정수빈이 주목을 받고 있다.

정수빈은 STUDIO X+U 드라마 '선의의 경쟁'(기획: STUDIO X+U / 제작: 와이랩 플렉스, STUDIO X+U / 연출: 김태희 / 극본: 김태희, 민예지)에서 서사의 중심축인 우슬기를 연기하고 있다.


평생을 존재감 없이 살아온 우슬기는 학교 실세 유제이(이혜리 분)와 만나며 관계의 중심에 놓인다. 유제이의 계속되는 선의에 경계하던 우슬기 역시 점차 마음을 열며 관계의 진척을 기대하지만, 의도된 접근임을 깨닫고 깊은 실망에 빠진다. 우슬기의 감정선에 몰입하게 하는 정수빈의 3단 표정 변화가 돋보였다.

우슬기는 순순히 당하지 만은 않았다. 유제이가 자신의 신상 정보를 몰래 취득한 것을 알고, '에세이 자작극'을 벌인 것. 유제이의 반응을 떠보기 위한 강수로, 유제이의 대답을 다그치는 우슬기의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카타르시스를 안겼다.

특히, 정수빈은 우슬기 역을 위해 수중 촬영에도 도전했다. 공부에 대한 압박 등을 물속에서도 디테일하게 그려내며 이색 명장면을 탄생시켰다. 물오른 연기력으로 극의 풍성함을 더했다는 평을 얻고 있다.

이렇듯 정수빈은 살기 위해 생존형 공부를 택한 우슬기 역으로 완벽 연기 변신에 성공했다. 탄탄한 연기력에 힘입어 국내외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실제 정수빈의 SNS 속 '선의의 경쟁' 관련 게시물에는 다수의 글로벌 팬들이 댓글을 남기며 강력한 인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한편, 정수빈이 출연하는 '선의의 경쟁'은 매주 월, 화, 수, 목 0시 U+tv와 U+모바일tv를 통해 공개된다.

강미경 기자 (mkk94@rpm9.com)

© 2025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