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효성더클래스, 방배 서비스센터에서 프리미엄 서비스 펼친다

발행일자 | 2025.03.24 08:00
HS효성더클래스, 방배 서비스센터에서 프리미엄 서비스 펼친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HS효성더클래스가 방배 서비스센터에서 고도화된 신규 프리미엄 서비스를 선보인다.

HS효성더클래스는 21일에 자사 최초로 미디어를 서비스센터로 초청해 브랜드만의 프리미엄 서비스 전략을 공개했다. 또한, 테크니션 및 앰배서더가 차량 관리 팁을 설명하며, 정밀한 정비 과정과 차별화된 기술력을 설명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이어 22일에는 벤츠 오너 고객들을 초청, '봄철 차량 관리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서비스센터 투어와 함께하는 퀴즈 이벤트, 럭키 드로우 등을 진행하며, 풍성한 경품을 제공해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HS효성더클래스, 방배 서비스센터에서 프리미엄 서비스 펼친다

HS효성더클래스의 방배 서비스센터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독보적인 퀄리티의 고객 맞춤형 서비스인 '사고 수리용 럭셔리 딜리버리 트럭 서비스'와 '택시 서비스'를 선보인다.

먼저, 방배 서비스센터 오픈을 기념해 오는 7월까지 시범적으로 도입한 '사고 수리용 럭셔리 딜리버리 트럭 서비스'는 수리가 완료된 차량을 운송용 럭셔리 딜리버리 트럭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배송하는 서비스다.

또한, 이날 행사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한 '택시 서비스'는 고객 접근성을 높여 만족도를 극대화하는 HS효성더클래스만의 프리미엄 서비스다. 방배 서비스센터의 전용 벤츠 차량이 고객을 센터로 편리하게 이동시키며 차별화된 럭셔리 경험을 제공한다.

HS효성더클래스, 방배 서비스센터에서 프리미엄 서비스 펼친다

이날 행사에서 HS효성더클래스 이경섭 대표는 “방배 서비스센터를 시작으로 한층 고도화된 고객 중심 서비스를 선보이며 '벤츠를 가장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딜러 서비스'로 도약하겠다”라며, “벤츠 프리미엄 서비스의 대표 딜러사로서 고객의 품격에 걸맞은 최상의 모빌리티라이프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올해로 창립 22주년을 맞이한 메르세데스-벤츠의 공식 딜러 HS효성더클래스는 오는 여름, 메르세데스-마이바흐 브랜드센터 서울을 새롭게 오픈할 예정이다. 현재는 강남대로, 송파, 분당 정자, 구리, 안양 평촌, 용인 수지, 동탄, 청주, 천안, 스타필드 하남 10개의 전시장과 죽전, 천안, 하남 3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 방배, 서초, 도곡, 신사, 송파, 안양 평촌, 죽전, 용인 수지, 구리, 동탄, 천안, 청주, 청주 오송, 하남 14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 2025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