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주민 커뮤니티 시설 갖춘 '서산 쌍용 예가 웨스트팰리스'

Photo Image

서산 쌍용 예가 웨스트팰리스가 조합원을 사전 모집한 이후 주택 홍보관을 진행중이다.

쌍용 예가 웨스트팰리스는 45층 단지 주상복합인 만큼 입주민 커뮤니티 시설과 단지 내 테마공원도 다양하게 갖춰진다. 피트니스 센터를 비롯해 실내 골프연습장, 어린이집, 작은 도서관, 실버룸 등 원스톱리빙 생활환경을 마련하였다.

이에 따라 입주민들은 단지 안에 갖춰진 피트니스 센터에서 요가나 라인댄스 등을 배울 수 있다.

또한 한국 최초로 단지 내에 미국 명문 사립대인 리버터주립대학교 부설 국제 영어학교를 유치하여 미취학 아동부터 초중고생을 위한 프로그램을 갖추고 입주자를 맞이할 예정이다.

이 뿐만 아니다. 중앙공원, 옥상공원, 어린이공원, 주민운동시설 등 다양한 녹지공간까지 단지 곳곳에 조성된다.

또한 지역주택조합사업의 성패를 가른다는 토지확보율도 90%이상이 되어 사업의 안정성까지 갖추고 추가분담금의 위험성까지도 잠재웠으며 중도금 전액 무이자와 발코니확장비 무료, 시스템에어컨, 빨래건조대, 인덕션 등 풍부한 빌트인 옵션,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충남 서산시 동문동 975-4번지 일대에 건설중인 쌍용 예가 웨스트팰리스는 단지는 지하 5층~지상 45층, 3개 동 규모에 전용면적 70㎡/ 84㎡ A․B 798가구로 이뤄진다. 시공예정사는 쌍용건설이 맡는다.

국사업주체는 (가칭)동문동 지역주택조합이며, 자금관리는 아시아신탁이 맡는다.

박준석 기자 (pjs@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