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일개발, 사천에 오피스텔 ‘위드필 스카이’ 분양…3일 견본주택 오픈

Photo Image

오피스텔은 배후수요와 입지가 중요하다. 실거주가 목적이라면 교통이나 입지가 뛰어나야만 오래 거주할 수 있고 임대수익을 목적으로 접근할 경우 공실률이 적어야 수익률이 높게 나타나기 때문이다.

이에 영일개발은 경남 사천에 입지와 배후수요를 모두 갖춘 오피스텔 ‘위드필 스카이’의 견본주택을 3일 오픈, 분양을 시작한다.

이 단지는 사천 한국항공우주산업(KAI)과 인접한 사천시 사남면 유천리 886번지 일대에 들어서며 전용면적 △23㎡ △24㎡A △24㎡B △25㎡ 등 4타입의 총 171실의 소형 원룸형 오피스텔로 조성된다.

위드필 스카이가 위치한 사천 일대는 사천의 항공국가산업단지 후광효과 외에도 사천 제1산업단지를 비롯해 사천 제2산업단지, 사천외국인단지, 사남농공단지 등 종사자 수만 1만여 명 이상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항공산업특화단지, 항공MRO단지, 종포산단 등 여러 가지 신설 산업단지가 추진되고 있어 배후 임대수요는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무엇보다 국내 항공우주산업의 메카인 KAI와 인접해 있고, 사천 제1산업단지를 아우르는 주거 및 상성시설 입지로 편리한 생활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인근에는 사천공항, 사천IC 등이 있어 남해고속도로, 대전통영고속도로 접근도 용이하고 타 지역으로의 이동이 수월하다.

쾌적한 주거환경도 갖췄다. 생태공원과 타니C.C 골프장이 인접해있고, 중심상권이 가까워 영화관, 마트 등 다양한 편의시설 이용이 가능하며 시청, 법원, 보건소 등 행정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이밖에도 단지 바로 옆에 위치한 위드필스퀘어 상가도 함께 분양 중으로 주거와 상권이 동시에 형성된다.


온라인뉴스팀 (rpm9@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