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 전문인터넷기획강좌, 누구나 공인중개사 임대관리사 도전!

Photo Image

제4차 산업시대에도 부동산 서비스업은 유망직종이라고 볼 수 있다. 인간의 활동은 부동산 위에서 이루어지는 활동이며 4차 산업자체도 부동산이라는 그릇에 담겨 있기 때문이다. 경록의 CEO는 공인중개사, 임대관리사, 주택관리사 등 부동산 서비스업에 진출하기 위해서는 시험 합격을 위한 전략적인 공부 방법을 선택해야 쉽게 합격할 수 있다고 말한다.

이어 해당 기관은 “운전면허시험도 시험에 맞지 않은 공부를 하면 떨어지고, 공인중개시험도 시험에 맞는 공부를 하면 어렵지 않게 합격한다”는 슬로건을 내걸고 100% 합격프로그램 ‘전문인터넷기획강좌(인강)’를 개발해 서비스하고 있다.

해당 기관의 ‘전문인터넷기획강좌’는 아이들을 기르는 주부, 직장에서 일하는 회사원, 은퇴 후 새 진로를 찾는 장년층, 어머니와 대학생 아들딸, 공무원 군경, 학생, 박사 등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이 특별한 암기 없이 단순 반복 수강해 합격했다는 수많은 합격 사례로도 화제가 되고 있다.

이들의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전문인터넷기획강좌는 라디오로 가요를 들으면 외워지 듯, TV뉴스를 보듯 누구나 쉽게 공부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기초 강좌인 과목별 오리엔테이션, 용어해설특강을 시작으로 기본 강좌인 기본이론강좌와 족집게이론강좌를 수강하면 된다. 시험 내용을 쏙 뽑아 알기 쉽게 강의하는 ‘기본이론강좌’를 스마트폰과 PC 등으로 보통 1개월에 2~4회를 반복 수강하고, 핵심을 익히는 ‘족집게 이론강좌’로 다시 전과목을 1주에 2~4회 수강하면 시험 전까지 수십 번 학습내용을 반복하게 된다.

여기에 과목별문제풀이강좌, 적중실전 모의문제특강으로 실전 요령을 익힌 뒤, 산수처럼 알기 쉬운 그래프계산특강, 이야기처럼 알기 쉬운 판례특강으로 고득점을 준비하게 된다. 또한 1:1저자 교수 질의응답과 복잡하고 방대한 개정 법령, 판례를 시험에 곡 출제될 것만 쏙 뽑아줘 회원들은 공부만 하면 된다. 최근에 출시된 안드로이드 어플리케이션인 경록 부동산 용어 사전을 활용하면, 그 학습효과를 더욱 극대화 할 수 있다.

또한 이들의 교재도 책을 손에서 놓은 지 오래된 주부, 초보자 누구도 신문 읽듯 읽어만 주면 익혀지도록 기획되었다. 주요한 것, 어려운 것은 삽화로 그려 설명했다.

우리나라 부동산전문교육의 모태로 불리는 이들은 60주년을 기념하여 수강료 80%파격할인, 기본서(6권), 과목별문제(6권)까지 모두 제공, 공인중개사인강 주택관리사인강 수강신청 회원에게는 임대관리사과정(50만원) 법원경과정(50만원) 전국법원경매물건정보이용권(권리분석포함)을 파격 무상제공 한다.

제19회 임대관리사시험은, 지금 일자리창출의 일환으로 지정교육기관인 경록의 전문인터넷기획강좌 수강하고, 수료증을 제시 절차에 따라 자격증이 수여된다. 과정을 해당 기관이 대행해준다. 1개월이면 수료할 수 있는 특수과정이다. 수강신청을 우선 지금하고, 수강은 원하는 때를 정해서 할 수 있다.

이종민 기자 (jongmin1@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