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폭발적인 에너지감으로 매 무대를 채우는 몬스타엑스가 2020 MAMA와 함께 무대강자로서의 존재감을 한층 더 확고히 하게 됐다.
6일 오후 6시 Mnet과 Olive 국내와 Mnet Japan, tvN Asia 등 아시아 각국채널, YouTube ‘Mnet K-POP’ 및 ‘KCON official’ 채널에서는 ‘2020 MAMA(Mnet ASIAN MUSIC AWARDS,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가 진행됐다.

2020 MAMA는 올해 12회를 맞이하는 CJ ENM 주최 글로벌 음악시상식으로, 음악 하나로 글로벌 팬들을 하나로 연결하는 ‘NEW-TOPIA'라는 슬로건 아래 역대급 기술과 문화역량을 결합한 비대면 중심의 시공초월의 음악축제로 마련됐다.
올해의 베스트 스테이지상은 80개국 아이튠즈 차트 상위기록을 지닌 정규3집 'FATAL LOVE'로 최근 활동해온 몬스타엑스가 차지했다.
몬스타엑스 셔누와 민혁은 "연말MAMA 참가할 수 있어서 감사하다. 베스트 스테이지 할 수 있게 해준 몬베베와 K팝 팬분들께 감사하다"라며 "몇 개월만에 무대가 바뀌어있다. 환호성 없는 무대를 하는 것이 많이 어렵지만, 항상 회복될 일상을 생각하며 준비하고 있다. 함께 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