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회사 프로스이앤에프의 가성비 소고기집 '한우88도매장'이 7월 1일 수원호매실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한우88도매장 수원호매실점은 메가박스 호매실점 옆 건물에 위치하고 있다.
한우88도매장은 농협유통 직접 계약을 통해 신선한 1등급 한우로 구성된 꽃등심, 차돌박이, 갈비살, 치마살, 살치살 등이 있으며 여기에 더해 1등급 한돈 메뉴인 목살, 삼겹살, 항정살과 푸딩 계란찜, 된장찌개, 물/비빔냉면 등 다양한 사이드 음식도 같이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메뉴를 한우 꽃등심 100g 기준 8,800원이라는 가격으로 구성하여 가성비 있는 가격대에 품질 좋은 고기를 즐길 수 있다.
한우88도매장은 농협유통과의 MOU를 체결하여 180호점까지 한우 물량을 확보하여 최대한 변동성이 적고 안정적인 가격으로 공급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예비 창업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가맹 사업에 있어 최단기간 2개월 만에 100호점 가맹 계약을 달성하는 등 빠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품질 좋은 100% 1등급 한우를 일상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가맹을 확대하고 있다”며 “전국 어디서나 동일한 품질과 서비스를 유지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개그맨 임우일을 전속 모델로 발탁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 중”이라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바탕으로 브랜드 정체성과 가치를 더욱 확장해 나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임민지 기자 minzi56@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