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가전의 선두주자 LG전자 베스트샵과 유럽 대표 친환경 세제 브랜드 에코버(Ecover)가 손잡고, 식기세척기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협업은 친환경 라이프스타일과 스마트 주방 기술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행사 기간 동안 LG전자 베스트샵을 방문하여 식기세척기 상담을 받은 고객에게는, 에코버 식기세척기 세제를 체험할 수 있는 샘플 키트가 선착순으로 무료 제공된다.
또한, LG전자 베스트샵에서 식기세척기를 구매한 고객이 계약서 인증을 거쳐 에코버 정품 식기세척기 세제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이 혜택은 올해 10월 31일까지 계약을 완료한 고객에 한해 적용되며, 제품 설치 이후 순차적으로 발송된다.
에코버 관계자는 “수용성필름(PVA 코팅 포장)을 사용하지 않는 식기세척기 세제로 미세플라스틱 잔존 위험이 없는 에코버 식기세척기 세제가 LG전자의 기술력과 합쳐져 사람에게도, 자연에게도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LG전자 베스트샵의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공동 마케팅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LG전자 베스트샵 역시 “고객의 주방 경험을 한층 더 스마트하고 친환경적으로 만들기 위해 에코버와 같은 브랜드와의 협업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해당 프로모션은 전국 263개 LG전자 베스트샵에서 동시 진행되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LG전자 및 에코버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민지 기자 minzi56@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