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그룹 위키미키(Weki Meki)가 뮤비티저를 통해 신곡 'DAZZLE DAZZLE'에 담은 화려한 펑키매력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최근 판타지오 측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디지털 싱글 'DAZZLE DAZZLE'(대즐 대즐)의 뮤비티저를 공개했다.
두 차례로 나뉘어 공개된 티저영상에는 웃는 모양의 케이크를 둘러싼 무표정의 멤버들을 비춘 바와 함께, 화려한 꽃들을 배경으로 화려한 에너제틱 퍼포먼스를 펼치는 지수연, 엘리, 최유정, 김도연, 세이, 루아, 리나, 루시의 모습을 담고 있다.
특히 반복적으로 들리는 'Dazzle Dazzle Dazzle me' 가사와 멜로디가 주는 묘한 중독성과 함께 신곡에서 표현되는 위키미키의 '3D(Dazzle(황홀한), Dynamic(활발한), Different(색다른))' 매력을 입체적으로 표현하며 눈길을 끈다.
이는 앞서 화려하면서도 파격적인 'Glossy Funky'(글로시 펑키)함이 돋보이는 티저 이미지에 이어 신곡 'DAZZLE DAZZLE'에서 묘사될 위키미키 특유의 감각을 기대케하는 바로 이어진다.
한편 위키미키의 'DAZZLE DAZZLE'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5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