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은 오는 28일까지 전국의고객을 대상으로 `닛산 봄철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과 `3월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은 전국 닛산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와 지정점에서 진행된다.방문하면 닛산 차량 기본 점검표를 이용한 기본 무상 점검과 타이어 공기압 및 워셔액을 보충하는 무상 보충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소모성 부품에 대한 특별 할인도 이뤄진다. 엔진오일, 오일필터, 와이퍼 블레이드, 자동변속기 오일, 배터리,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등 13가지 소모성 부품에 대해서는 10% 할인율이 적용되고, 브레이크 패드나 디스크 및 작동유 중 2가지 이상을 교환하면 20%의 특별 할인이 적용된다. 에어컨 증발기 클리닝과 실내 공기 정화 필터 교환, 순정 첨가제 구매하는 경우에도 20% 할인 혜택을 준다.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로 스포티 CUV 쥬크(JUKE) 또는 프리미엄 중형 세단 알티마(ALTIMA)를 구매하는 사람에게는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를 적용하고, 현금 구매 고객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제공한다.
오리지널 박스카 2014년형 큐브(CUBE)를 구매하는 경우에는 최대 60개월 무이자 할부를 적용하고, 현금으로 구매하면 1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준다. 이밖에도 도심형 CUV 로그(Rogue), 무라노(Murano), 아이코닉 스포츠카 370Z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무이자 할부, 주유권 또는 현금 지원 혜택이 돌아간다.
한국닛산 타케히코 키쿠치 대표는 "고객 만족은 닛산이 지향하는 가장 기본적인 가치"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다양한 마케팅 및 서비스를 전개해 닛산 브랜드의 상승세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RPM9 뉴스팀 rpm9@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