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과 함께하는 영화 '니드 포 스피드' 시사회 이벤트
초스피드로 블랙데이를 달려보자!
매년 이맘때가 되면 솔로인 사람들은 고민이 늘어난다. 바로 4월14일 `블랙데이`가 임박해오기 때문. 지난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홀로 보낸 이들은 누구와 함께 짜장면을 먹으며 시간을 보내야 할지 벌써부터 걱정이 앞선다.
이에 자동차 전문 매체 알피엠나인이 블랙데이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영화 `니드 포 스피드(Need For Speed)` 시사회 초대권을 선물한다.
대상은 `자동차를 좋아하는 남성`, `이성친구가 없는 남성`, `짜장면을 혼자 먹기 싫은 남성`, `동성친구와 극장에 가길 꺼려하는 남성`과 `영화를미리 보고싶은모든 사람`이다.
시사회 신청은영화 `니드 포 스피드`에 등장하는 멋진 슈퍼카를 골라 이벤트 페이지에 오는 9일까지 댓글을 달면 된다. 자세한 차 소개는 `니드 포 스피드에 등장하는 차 살펴보기` 기사를 참조.
추첨을 통해 25명에게는 오는 14일 저녁8시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리는 시사회 초대권(1인 2매)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10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하고,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행사 관계자는 "블랙데이를 겨냥한 이벤트인만큼 차를 좋아하는남성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면서, "하지만 화끈한 액션 영화인 만큼 자동차를 좋아하는 여성이나 커플에게도 좋은 행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니드 포 스피드`는 동명 레이싱 게임을 모티브로 한 자동차 액션 영화다. 람보르기니,코닉세그, 맥라렌등 초호화 슈퍼카가 등장해 화려한 질주를 선보인다. 이달 17일 개봉 예정.
차재서 RPM9 기자 jscha@etnews.com
** 이벤트 페이지 링크클릭 **
알피엠나인과 함께하는 영화 `니드 포 스피드` 시사회 이벤트!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